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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ICT 구축 서비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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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스컴
댓글 0건 조회 2,007회 작성일 21-09-09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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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ICT 구축 서비스 소개]


글로벌커넥트의 해외 ICT 구축 서비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 지사 설립 또는 공장 확장으로 인해 국외 ICT 환경 구축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정 규모 이상의 구축 건은 현지 업체 섭외가 필요하지만 이는 매우 어렵습니다.

어렵게 업체를 섭외하더라도 기술력이나 책임감, 긴급 대처 역량이 한국의 기준과는 많이 다릅니다.

물론 현지에 IT 인력이 있다면 유지관리가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사무직군에서 관리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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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ICT 구축의 어려움

 

이러한 주요 문제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CT 장비 조달과정에서의 어려움

IT 장비의 조달은 현지에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할 것입니다. 하지만 해외 IT장비회사를 현지 컨택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또한 언어의 장벽 때문에 협의 단계에서 난항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사내 IT 관리인력 부족

만족스러운 수준의 해외 현지 내 IT 관리 및 운용 전문 인력을 구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전문인력을 해외로 파견하는 경우, 소요되는 비용 또한 높습니다.


3) 기업에 알맞는 솔루션 선택의 어려움

기업의 상황에 맟게 IT장비를 구축하고 운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솔루션의 검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처음 해외지사로 확장을 하거나 협력사가 없는 경우, 검증을 위한 리소스가 많이 투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글로벌커넥트 해외 ICT 구축 서비스는 한국에서 국내외 ICT 환경을 구축/개선할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 ICT 아웃소싱 서비스 입니다.

특히 현지에 가지 않고도 해외 네트워크/보안 장비 구축 및 관리를 한국에서 수행할 수 있는 것이 강점입니다.

 

해외 ICT 구축 서비스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사 상황에 맞는 솔루션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2) 현지 지원 체계를 보유하여 고객이 현지 IT 관리인력을 확보하지 않아도 해외 자원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제조 공장 및 특수 구역, 리테일 체인, 인터넷 IDC, 정부 재외공관, 기업용 IT, 금융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4) 전 세계 모든 국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보안 장비의 공급 및 유지보수는 물론 물리적인 케이블링 공사부터 IT 장비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전 세계 42개 거점 및 수많은 국가들에서 현지 지원하는 체계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삼중고(언어와 문화적 차이, 로컬 IT인력 채용 어려움, 현지 공급망 및 파트너 이해 부족) 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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